태어나 보니 친형이 차은우.. 동생이 한 번은 이기고 싶다고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태어나 보니 친형이 차은우.. 동생이 한 번은 이기고 싶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5-08 22:06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인 대만 TSMC가 아이폰 제조업체인 미국 애플과 함께 인공지능 칩을 개발 중이라고 자유시보 등 대만언론이 현지시간 8일 보도했습니다.
소식통은 TSMC가 애플의 데이터센터 서버에서 구동할 수 있는 칩 개발에 나섰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 소식통은 자체 개발한 칩을 사용하는 애플이 AI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TSMC와 협력에 나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애플이 수년 전부터 데이터센터 서버에서 AI 소프트웨어를 연산할 수 있는 칩 개발을 위해 TSMC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다른 소식통은 애플의 AI 칩이 AI 모델 훈련을 위한 것이 아닌 추론이 가능한 AI 모델을 위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해당 칩 선두 주자가 엔비디아라고 전했습니다. 애플은 이미 2010년부터 아이폰 맥과 같은 기기에 자체 프로세스 칩을 넣는 등 인텔 등 다른 칩 개발사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애플은 자체 개발한 칩을 사용해서 기기를 미세하게 조율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기기 성능을 향상시키고 배터리 수명을 늘렸습니다. 한편 대만언론은 전날 반도체 칩 주도의 대만 산업 혁신 방안 추진 사무실 개소식이 열렸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대만당국이 반도체와 생성형 AI를 핵심으로 하는 산업 혁신에 올해부터 10년간 3천억 대만달러 를 투입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대만은 해당 프로젝트 자금을 1㎚ 이하 칩 개발 3차원 적층 기술 및 이종 집적 패키징 기술 개발 등에 투입할 예정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 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유퀴즈 8일 방송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가수 겸 차은우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부모님을 언급했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가족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유퀴저로 함께했습니다. 남다른 외모로 최최차차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라는 신조어를 탄생하게 한 차은우가 출연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차은우는 작품 끝나고 앨범이 나와서 투어 도는 중이다라며 드라마 원더풀 월드 종영 후 월드 투어 중인 근황을 전했습니다.
차은우는 부모님 중 어떤 분을 더 닮았는지 묻자 아빠는 본인 90 닮았다고 하신다 엄마는 옛날에 무슨 소리야 하셨는데 지금 아무 말도 안 하신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MC 조세호가 차은우 가족을 우연히 식당에서 만난 적이 있다며 부모님 두 분 다 너무 미인이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차은우는 어머니께서 어릴 때 엄하게 키우셨다고 밝히며 어머니에게 너 못생겼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차은우는 어머니께서 지금은 너무 소녀 같으신데 어릴 때는 엄하게 키우셨다 자만하지 말라는 느낌에서 하신 말이다라고 부연했습니다. 이에 조세호가 우리 엄마는 우리 아들 제일 잘생겼다고라며 민망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됩니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차은우가 남다른 외모로 화제를 모은 동생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가족 특집으로 진행돼 배우 황정민의 친동생인 황상준 음악 감독 차세대 국민 엄마 배우 김미경과 국민 아빠 배우 전배수 배우 차은우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차은우는 작품 끝나고 앨범이 나와서 월드 투어 중이라고 근황을 밝혔습니다. 이어 아빠는 저를 우리 아들이라고 부르시고 엄마는 통화할 때는 차 스타라고 많이 하신다. 아빠는 본인을 90 닮았다고 하시고 엄마는 지금 아무 말도 안 하신다며엄마가 어렸을 때 엄하게 키우셨다. 자만하지 말라는 의미로 못생겼다라는 말도 자주 하셨다고 밝혔습니다. 남다른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동생에 대해서는 유학생이라서 중국에 있습니다. 신문방송학과 전공이고 고민을 많이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제가 도와줄 테니까 하고 싶은 거 하라고 말했다며 저에 대해서 한 번은 이기고 싶다고 합니다. 저도 절대 안 져준다고 웃었습니다.
차은우는 데뷔 전 전교 회장 축구부 주장을 했었다며 큰 육각형은 아니고 조그만 육각형이었습니다. 어렸을 때는 축구 농구 하는 거 좋아해서 점심시간마다 1분이라도 더 하려고 선크림도 안 바르고 하다 보니까 까무잡잡하고 먹는 것도 좋아해서 통통했다며 학창 시절에 사물함에 선물이 있었다고 인기를 밝혔습니다. 이어 연예인이 된 계기에 대해서는 가족끼리 얘기할 때도 신기하다고 얘기하는 부분인데 일요일에 물리 학원에 다녔는데 오디션을 보라는 제의받았습니다. 저는 당연히 사기 사칭일 수도 있어서 안 가려고 했었는데 선생님이 너한테 온 기회는 잡아 봐도 괜찮아. 한번 경험해 봐라고 하셔서 엄마한테 가자고 했습니다. 그냥 갔는데 연습생이란 걸 처음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61번길 99 (삼패동 246-1)
전화번호 : 031-572-4567 모바일 : 010-4176-4454 팩스번호 : 031-572-4040
사업자등록번호 : 655-05-02098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530-367258 김성진 (성진 책표지)
상호명 : 성진 책표지 대표 : 김성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진(book8717@naver.com)

COPYRIGHT(C) 성진 책표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