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트럼프 당선시 2억 간다 근거는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트럼프 당선시 2억 간다 근거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5-14 04:09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온라인서 보는 기독교 작품 3제공휴일과 연휴 각종 가족 행사 등이 몰려 있는 5월은 극장가의 대목으로 꼽히지만 신작 한두 편에 관객 쏠림이 있을 뿐 팬데믹 충격으로부터 온전히 회복하지 못한 모습입니다.
기독교 영화계도 위축되기는 마찬가지다. 악조건 속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기독교 작품들이 신앙인들에게 뭉근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야소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부활 복음의 불모지 조선 땅에 전해진 그리스도의 복음 이야기가 풍속화로 펼쳐진다면 어떤 모습일까. 국내 기독교 영화계에서 모처럼 나온 창작극 야소 는 22분짜리 단편입니다. 한국교회 최초의 순교자 로버트 토마스 선교사를 비롯해 존 로스 선교사의 한글 성경 번역 권서인들의 성서 보급 등 선교 초기의 역사적 서사를 밀도 있게 담아냈습니다. 이번 작품은 상영관을 잡는 대신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공개됐습니다. 지난 1일 업로드 된 야소는 일주일 만에 2만여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명망 높은 사대부 가문의 장손이 낙마 사고로 인해 하반신이 마비된 뒤 슬픔에 잠긴 가족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권서인을 통해 이들에게 성경이 전해지고 좌절한 그의 삶 속에서 성경 말씀이 어떻게 살아 움직이는지 생생하게 펼쳐 보인다. 기독교 단편영화를 제작해온 윤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인 야소는 지난해 국제신앙가족영화제와 미국 기독교영화제에서 최우수 단편영 등 6개 상을 휩쓰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윤 감독은 작품 공개 전 열린 간담회에서 조선 사람들이 처음 성경 말씀을 듣고 어떤 상상을 했을까를 생각하다 김기창 화백의 그림이 떠올라 한국적 성화를 그려 작품에 사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라이프 마크 영화 라이프 마크 는 선물로 주어진 생명이 주는 축복에 대한 놀라운 실화를 바탕으로 진정한 가족과 사랑 용서를 그렸습니다.
파이어 프루프-사랑의 도전 워룸 등 기독교 영화를 제작해 온 미국 침례교 목사이자 영화감독 형제인 알렉스 켄드릭과 스티븐 켄드릭의 작품입니다. 늦은 사춘기를 겪고 있는 세 데이비드는 어느 날 한 여성의 연락을 받는다. 바로 생모였습니다. 10대 때 임신한 생모가 낙태하려다 마지막 순간 마음을 바꾸고 출산한 뒤 입양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입니다. 결국 소년은 양부모와 함께 그녀를 만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2022년 개봉한 이 영화는 지난달 21일부터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뒤 꾸준히 관심을 받으면서 글로벌 톱 10에 진입했습니다. 작품에서 양아버지 역할을 맡은 배우 커크 카메론의 아내를 비롯해 네 자녀까지 모두 입양아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 깊은 공감을 얻게 된 라이프 마크를 통해 생명을 긍정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받은 자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현실적으로 그려 전 세계 2억여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은 영화 선택받은 자 는 디즈니 플러스 와 제작사 애플리케이션 더 초즌 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모은 기금으로 제작한 이 영화는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다룬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다. 예수님과 제자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시리즈 드라마로 2019년 4월 시즌1 출시 이후 첫 4년 동안 명이 시청했고 최근 15개월 동안 또 다른 명에게 도달했습니다. 특히 선택받은 자 시즌4는 지난 2월 미국 전역 극장에서 개봉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시리즈의 전체 시즌이 전국 극장에서 선보이는 것은 역사상 선택받은 자가 처음입니다.
더 초즌 앱을 이용하면 전 시즌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대체자산 기능 부각될 것가상자산은 증권 주장한 겐슬러 교체 가능성트럼프 밈코인 마가 는 30 폭등 이지영 기자 = 비트코인의 상승 여부가 6개월 앞으로 다가온 미국 대선 결과에 달릴 전망입니다. 반감기 이후 8700만원대로 밀려난 비트코인이 트럼프 재선에 따라 2억원까지 뛸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영국 대형은행 스탠다드차타드 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선에 성공할 경우 비트코인 가격이 내년까지 20만달러 로 상승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SC는 지난해 초부터 비트코인 돌파를 예견했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당시 SC는 보고서에서 내년 에는 12만달러 까지 치솟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보고서가 나왔을 당시 비트코인 가격은 3만달러 에 달했습니다. 땡큐 트럼프비트코인 대체자산 입지 굳어지나전망의 근거는 크게 두 가지다. 우선 트럼프 정부가 들어서면 대체자산에 대한 수요가 커질 것이란 관측에서다. 현재 비트코인은 미국의 재정 악화를 헤징할 대표 대체자산으로 꼽힙니다. 악기를 배우는것은 정신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제프 켄드릭 SC 소속 디지털 자산 리서치 책임자는 트럼프 당선에 따라 미국의 재무 위기가 부각되면서 현재와 반대로 약 달러 시대가 올 수 있다며 달러가 약세로 전환하면 투자자들은 대체 투자자산을 찾을 가능성이 높다. 이 과정에서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의 수요도 높아질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실제로 과거 트럼프 행정부에서 발행한 국채 규모는 현재 바이든 행정부보다 4배가량 크다. 트럼프 전 대통령 임기 동안 미국 정부 부채의 연간 평균 순매도액은 2070억달러 에 달했지만 바이든 대통령 임기에는 550억달러 에 그쳤습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 독립성 위기도 이를 뒷받침합니다. 미국 매체 월스트리트저널 은 지난달 26일 트럼프가 재선에 성공한다면 연준 독립성이 훼손될 수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앞서 트럼프는 임기 당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에게 기준금리를 인하할 것을 공개적으로 압박하고 통화정책에 대한 불만을 표시한 바 있습니다. 홍성욱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연준의 독립성 훼손은 달러에 대한 신뢰도를 저하할 수 있고 인플레이션 통제력에 대한 의구심을 키울 수 있다며 이는 대체자산으로서 비트코인의 존재감을 부각하는 이벤트라고 분석했습니다. 비트코인 수용할 것찬성론자 된 트럼프한때 비트코인을 사기 라 칭했던 트럼프가 찬성론자로 돌아선 것도 상승 동력으로 주목받는다. 그는 지난 9일 공식 석상에서 가상자산에 대한 적대감을 멈추고 수용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전문가들은 트럼프의 우호적 태도가 미국의 가상자산 규제 완화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봤다. 현재 미국 금융당국은 가상자산에 강경한 입장입니다. 최근에는 게리 겐슬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의장이 가상자산 중 다수는 유가증권에 해당한다고 발언해 시장이 급락하기도 했습니다. 켄드릭 SC 책임자는 트럼프가 당선된다면 가상자산에 우호적인 규제 환경이 마련될 수 있다며 이에 따라 비트코인 상승세가 탄력받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매튜 시겔 반에크 디지털자산 연구책임자 또한 바이든 행정부는 은행과 중개인이 가상자산을 취급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며 하지만 트럼프가 대선에서 승리한다면 가상자산 채택은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아가 현재 업계에서 비난받는 겐슬러 SEC 의장이 교체될 수 있다는 전망도 제기됩니다. 이는 곧 상승 촉발제가 될 수 있다는 분석입니다. 그간 겐슬러 의장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가상자산에 부정적 입장을 보여왔습니다. 에릭 발추나스 블룸버그 애널리스트는 지난 11일 DL뉴스에 만약 트럼프가 당선된다면 SEC 리더십은 교체될 것이라며 새 의장은 겐슬러보다 가상자산에 우호적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홍 연구원도 트럼프 후보가 승리하면서 SEC 의장이 교체될 수 있다며 이는 가상자산 산업에 영향이 클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트럼프 역시 겐슬러와 다른 입장이라고 선을 긋기도 했습니다. 그는 지난 9일 플로리다주에서 진행한 지지자들과 저녁 식사 자리에서 게리 겐슬러 SEC 의장은 가상자산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민주당도 마찬가지라며 하지만 나는 가상자산이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트럼프가 최근 대선 후원금을 가상자산으로 받으면서 그와 관련된 밈코인 마가 는 30 폭등했습니다. 마가는 트럼프가 지난 2016년 선거 당시 썼던 대선 구호인 Make America Great Again 의 약어인 MAGA 에서 따온 이더리움 기반 밈코인입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61번길 99 (삼패동 246-1)
전화번호 : 031-572-4567 모바일 : 010-4176-4454 팩스번호 : 031-572-4040
사업자등록번호 : 655-05-02098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530-367258 김성진 (성진 책표지)
상호명 : 성진 책표지 대표 : 김성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진(book8717@naver.com)

COPYRIGHT(C) 성진 책표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