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근한 감동의 기독교 영화 안방서 만난다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뭉근한 감동의 기독교 영화 안방서 만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5-14 04:40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신혼이지만 미혼입니다 전기 먹는 AI 때문에 화석연료로 회귀사업장 옥석가리기→경공매 유인→땅값 조정→뉴머니 유입부부합산 소득 페널티 무서워 우리 결혼 나라엔 비밀입니다보정심 참석자 19명 2000명 찬성 3000명 의견도 있었다 尹 국민통합 가장 중요한 기반은 성장 창업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이창용 총재의 2년 달라진 한은 비 간절한 비 야속한 브라질 삼성의 1등 청부사 올해는 가전도 1등알리 반품했더니 中 아닌 한국서 폐기 20조 수혈 끝내는 SK온 보릿고개 넘나 부실 PF 정상화 은행보험 공동대출 반도체공장 못잖네 한약 과학화 의 메카 난청 환자 재활기간 2배 단축 일상 복귀 耳 끌어주죠 양재천 농구 소년의 인생 덩크 한해 매출 70억+a 쐈다 올해 청약기상도 서울 맑음 지방 흐림 벌써부터 핫 핫 핫 올해 서머퀸은 김여사 수사 서울중앙지검장에 이창수 민선자치 30년 행정 지도 다시 그린다 증권사 1Q 실적 희비 IBPF가 갈랐다무대 급하게 내려오는 엔터주온라인서 보는 기독교 작품 3제공휴일과 연휴 각종 가족 행사 등이 몰려 있는 5월은 극장가의 대목으로 꼽히지만 신작 한두 편에 관객 쏠림이 있을 뿐 팬데믹 충격으로부터 온전히 회복하지 못한 모습입니다.
기독교 영화계도 위축되기는 마찬가지다. 악조건 속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기독교 작품들이 신앙인들에게 뭉근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야소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부활 복음의 불모지 조선 땅에 전해진 그리스도의 복음 이야기가 풍속화로 펼쳐진다면 어떤 모습일까.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국내 기독교 영화계에서 모처럼 나온 창작극 야소 는 22분짜리 단편입니다. 한국교회 최초의 순교자 로버트 토마스 선교사를 비롯해 존 로스 선교사의 한글 성경 번역 권서인들의 성서 보급 등 선교 초기의 역사적 서사를 밀도 있게 담아냈습니다.
이번 작품은 상영관을 잡는 대신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공개됐습니다. 지난 1일 업로드 된 야소는 일주일 만에 2만여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명망 높은 사대부 가문의 장손이 낙마 사고로 인해 하반신이 마비된 뒤 슬픔에 잠긴 가족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권서인을 통해 이들에게 성경이 전해지고 좌절한 그의 삶 속에서 성경 말씀이 어떻게 살아 움직이는지 생생하게 펼쳐 보인다. 기독교 단편영화를 제작해온 윤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인 야소는 지난해 국제신앙가족영화제와 미국 기독교영화제에서 최우수 단편영 등 6개 상을 휩쓰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윤 감독은 작품 공개 전 열린 간담회에서 조선 사람들이 처음 성경 말씀을 듣고 어떤 상상을 했을까를 생각하다 김기창 화백의 그림이 떠올라 한국적 성화를 그려 작품에 사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라이프 마크 영화 라이프 마크 는 선물로 주어진 생명이 주는 축복에 대한 놀라운 실화를 바탕으로 진정한 가족과 사랑 용서를 그렸습니다. 파이어 프루프-사랑의 도전 워룸 등 기독교 영화를 제작해 온 미국 침례교 목사이자 영화감독 형제인 알렉스 켄드릭과 스티븐 켄드릭의 작품입니다. 늦은 사춘기를 겪고 있는 세 데이비드는 어느 날 한 여성의 연락을 받는다. 바로 생모였습니다.
10대 때 임신한 생모가 낙태하려다 마지막 순간 마음을 바꾸고 출산한 뒤 입양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입니다. 결국 소년은 양부모와 함께 그녀를 만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2022년 개봉한 이 영화는 지난달 21일부터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뒤 꾸준히 관심을 받으면서 글로벌 톱 10에 진입했습니다. 작품에서 양아버지 역할을 맡은 배우 커크 카메론의 아내를 비롯해 네 자녀까지 모두 입양아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 깊은 공감을 얻게 된 라이프 마크를 통해 생명을 긍정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받은 자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현실적으로 그려 전 세계 2억여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은 영화 선택받은 자 는 디즈니 플러스 와 제작사 애플리케이션 더 초즌 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모은 기금으로 제작한 이 영화는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다룬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다. 예수님과 제자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시리즈 드라마로 2019년 4월 시즌1 출시 이후 첫 4년 동안 명이 시청했고 최근 15개월 동안 또 다른 명에게 도달했습니다. 특히 선택받은 자 시즌4는 지난 2월 미국 전역 극장에서 개봉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시리즈의 전체 시즌이 전국 극장에서 선보이는 것은 역사상 선택받은 자가 처음입니다. 더 초즌 앱을 이용하면 전 시즌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61번길 99 (삼패동 246-1)
전화번호 : 031-572-4567 모바일 : 010-4176-4454 팩스번호 : 031-572-4040
사업자등록번호 : 655-05-02098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530-367258 김성진 (성진 책표지)
상호명 : 성진 책표지 대표 : 김성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진(book8717@naver.com)

COPYRIGHT(C) 성진 책표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