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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응대 서비스 역량 강화 CS 교육_청주시 농업기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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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lf 작성일24-05-19 15:03 조회5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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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친환경인증기관협회에 cs교육 대해알고 계신가요?한국친환경인증기관협회는친환경농산물 인증기관의 교류·협력, 인증업무 기술개발과 조사·연구, 친환경농산물 우수성 홍보 등을 통해 친환경농업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2006년 9월 6일 설립된 대한민국 농림축산식품부 산하의 사단법인입니다.​이 cs교육 곳에는 인증심사원분들이 계시는데요!인증심사원은 생산시스템이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정한 기준에 맞게생산되고 관리되는지를 확인하고평가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인증심사원은 현장에 방문하여 고객과 직접 대면을 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CS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cs교육 없는데요.​그래서 고객과 좀 더 잘 소통하는방법을 알고자 바라던교육컨설팅으로 CS교육을 의뢰해주셨습니다.​교육은 조치원읍에 위치한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교육장에 도착하니 40여 분의인증심사원님들이 계셨습니다.​새로운 장소, 새로운 분들과의 만남.강사라는 직업의 cs교육 매력 중 하나이지요.새로운 만남에 교육 전부터 늘 설레입니다.​여느 때와 마찬가지로설레는 마음으로 교육을 시작했습니다.우리가 만나는 고객이후에 우리를 떠올렸을 때어떻게하면 참 괜찮았지. 좋았지.라고긍정적인 이미지로 기억되게 cs교육 할 수 있을까요?​먼저 고객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전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이어서 불만고객응대요령에 대해서도이야기 나눠봤습니다.​어떤 일을 하든 고객을 만나는 일이라면'고객 불만'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cs교육 그 상황에서 우리가 어떻게 고객과 소통하냐에 따라 많은 것들이달라질 수 있지요.​고객이 불만을 표현하는 상황이라면그 때 우리는 직원으로서 어떻게 행동하고 또 소통해야하는지 그 기술에 cs교육 대해 알아봤습니다.모든 것은 우리의 마음에서 나옵니다. ​고객과의 만남을 단순히 일이니까 친절해야지.라는 마음보다 내가 지금 하는 일에 대한 의미를 찾고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때,자연스럽게 cs교육 더 휼륭한 응대도 따라오게 됩니다 :)이렇게 인증심사원님들과의만남을 마무리했습니다.​고객에게 긍정적인 기억을 남기는인증심사원님들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지금까지 바라던교육컨설팅 양혜림강사였습니다.감사합니다 :)CS교육을 진행합니다.​[교육 문의]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 후 cs교육 회신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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