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서비스 역량 강화 CS 교육_청주시 농업기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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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lf 작성일24-05-19 15:03 조회5회 댓글0건본문
한국친환경인증기관협회에 cs교육 대해알고 계신가요?한국친환경인증기관협회는친환경농산물 인증기관의 교류·협력, 인증업무 기술개발과 조사·연구, 친환경농산물 우수성 홍보 등을 통해 친환경농업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2006년 9월 6일 설립된 대한민국 농림축산식품부 산하의 사단법인입니다.이 cs교육 곳에는 인증심사원분들이 계시는데요!인증심사원은 생산시스템이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정한 기준에 맞게생산되고 관리되는지를 확인하고평가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인증심사원은 현장에 방문하여 고객과 직접 대면을 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CS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cs교육 없는데요.그래서 고객과 좀 더 잘 소통하는방법을 알고자 바라던교육컨설팅으로 CS교육을 의뢰해주셨습니다.교육은 조치원읍에 위치한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교육장에 도착하니 40여 분의인증심사원님들이 계셨습니다.새로운 장소, 새로운 분들과의 만남.강사라는 직업의 cs교육 매력 중 하나이지요.새로운 만남에 교육 전부터 늘 설레입니다.여느 때와 마찬가지로설레는 마음으로 교육을 시작했습니다.우리가 만나는 고객이후에 우리를 떠올렸을 때어떻게하면 참 괜찮았지. 좋았지.라고긍정적인 이미지로 기억되게 cs교육 할 수 있을까요?먼저 고객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전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이어서 불만고객응대요령에 대해서도이야기 나눠봤습니다.어떤 일을 하든 고객을 만나는 일이라면'고객 불만'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cs교육 그 상황에서 우리가 어떻게 고객과 소통하냐에 따라 많은 것들이달라질 수 있지요.고객이 불만을 표현하는 상황이라면그 때 우리는 직원으로서 어떻게 행동하고 또 소통해야하는지 그 기술에 cs교육 대해 알아봤습니다.모든 것은 우리의 마음에서 나옵니다. 고객과의 만남을 단순히 일이니까 친절해야지.라는 마음보다 내가 지금 하는 일에 대한 의미를 찾고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때,자연스럽게 cs교육 더 휼륭한 응대도 따라오게 됩니다 :)이렇게 인증심사원님들과의만남을 마무리했습니다.고객에게 긍정적인 기억을 남기는인증심사원님들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지금까지 바라던교육컨설팅 양혜림강사였습니다.감사합니다 :)CS교육을 진행합니다.[교육 문의]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 후 cs교육 회신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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