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서비스 역량 강화 CS 교육_청주시 농업기술센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Olive 작성일24-05-19 20:24 조회6회 댓글0건본문
@ cs교육 C사 서비스 매뉴얼 교육 &롤플레잉 교육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교육브랜드 매니저/시니어/주니어 대상 CS 교육리본컨설팅으로MZ소통 관련 교육 의뢰를 주신 인연을 시작으로올 여름 3달에 걸쳐코치 코리아의 전 직급 테피님들과리본컨설팅의 특화 컨텐츠인프리미엄 서비스/롤플레잉 교육을 함께하고 있습니다.새롭게 브랜드 포지셔닝과 타겟층이 세팅되면서그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응대 cs교육 구축이 필요했는데요.“요즘 프리미엄 서비스”는단순 럭셔리, 고급, 고가가 아닌고객에게 “자유로운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는핵심 키워드를 가지고전국 전 매장에서 동일한 수준의새로운 서비스 아이덴티티가 설립될 수 있도록교육이 진행됐습니다.특히 본 프리미엄 서비스 과정 이후전 직원이 참여하는 롤플레잉 교육이 진행돼나의, 우리의 서비스를 고객 입장에서 돌아보고실무 cs교육 중심형 피드백으로개선 액션플랜까지 모두 담아가는고객접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교육으로만나뵀습니다. :)무려 3달간동대문 매리어트에서 진행됐던장장대장정이었던 프로젝트였는데요.매 차수매번 다른 임직원분들을 만나뵀는데도어쩜 이렇게 다들 에너지 넘치고열정있게 참여해주시고또 애정도 충만하신지덕분에 매 차수 매번 즐거운 텐션으로이어나간 과정입니다. :)본격 매뉴얼 기반 롤플레잉으로 들어가기 전,고객들의 기저 심리에 대한 cs교육 강의가선제적으로 이뤄집니다.이 모먼트에서는왜 이런 서비스가 이뤄져야하고이 스킬이 왜 너무나도 중요한지,고객을 위해서가 아니라우리를 위해서라는 것을인지하는 소통형 교육이 진행됩니다.쉬는 시간 없이장시간 호흡으로 끌고가야하는 특강이었음에도매 차수정말 어느 누구 하나온전한 아이컨택으로 집중을 놓치지 않는 모습과적극적인 흡수력으로필기해주시는 모습,쉬는시간에 여러 질문들을 들고 와주시는 모습으로강의에 더욱 cs교육 활력을 불어넣어주셨는데요.본격 럭셔리 브랜드 프리미엄 CS 강의 후에는리본컨설팅 특화 분야 중 하나인롤플레잉&코칭&피드백 교육으로 이어집니다.상황 설정, 시나리오 작업, 상황극 연출까지강사의 적극적인 퍼실리테이션을 기반으로진행되다보니더욱 밀접한 호흡이 이뤄지는데요.각 조의 응대 시나리오가 고객 상황에 적합한지,우리 브랜드의 매뉴얼 모먼트별 스킬을 준수했는지,각 스킬을 어떻게 자연스럽게 cs교육 발휘할 수 있을지 등시나리오 작업부터 각 조별 코칭이 진행됩니다.교육 집중도부터 시작해본격 롤플레잉 준비를 위해이렇게나 자료를 참고해시나리오 작업에 진심으로 참여해주시는C사 임직원분들에매 차수 감동받고 올 수 밖에 없었는데요.식사 전후로각 모먼트별 시나리오 및 리허설 준비 시간이 완료되고곧이어 본격 조별 CS 롤플레잉 교육이 cs교육 시작됩니다.임직원분들의 롤플레잉 현장과각 상황극이 끝날 때마다 진행되는강사의 피드백 영상입니다.럭셔리 브랜드 CS 컨셉에 걸맞은,더불어 고객경험관리 CX 트렌드를 반영한,우리 브랜드가 새롭게 추구하는서비스 방향성을롤플레잉을 통해 내재화하며나의 강점, 우리의 약점,나의 응대 색깔, 우리 브랜드의 공통적인 색깔을자연스레 이해해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상황극 하나하나 완료될 때마다강사는 cs교육 A4용지 빼곡하게 피드백을 작성해우리가 몰랐던 고객의 기저 심리학, 실 사례들까지아낌없이 쏟아내드리는데요.너무 단순한 CS, 뻔한 피드백이 아닌정말 리본컨설팅에서만 들을 수 있는현장감있고 신선한, 요즘 고객에 맞는실질적인 피드백이 필요하시다면리본컨설팅 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늘 과분한 애정을 쏟아주시는교담자분들 뿐만 아니라브랜드 매니저님들, 시니어, 주니어님들 덕분에교육날이 cs교육 언제인지달력만 들여다보고 있는 하루하루입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