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구속 김호중 강도 높은 수사음주량사건 은폐 의혹 추궁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경찰 구속 김호중 강도 높은 수사음주량사건 은폐 의혹 추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5-26 15:29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테크인사이츠 1분기 세계 폴더블폰 시장 조사1위 화웨이2위 삼성전자 3위 아너폴더블 스마트폰의 최강자인 삼성전자가 올해 1분기 전 세계 폴더블폰 시장에서 화웨이에 선두 자리를 내줬다는 충격적인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지난 23일 시장조사기관 테크인사이츠 는 화웨이가 올해 1분기 전 세계 폴더블폰 시장에서 삼성전자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고 발표했습니다. 화웨이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257 나 성장해 삼성전자를 앞질렀습니다. 화웨이 다음으로는 삼성전자 아너의 순이었습니다. 화웨이는 휴대전화를 책처럼 세로로 접는 폴드 형태의 폴더블폰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면서 전체 폴더블폰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시장 점유율은 전년 동기 대비 25 감소했지만 휴대폰을 가로 방향으로 접는 클림셸 형태의 플립폰 시장에서는 여전히 선두 자리를 지켰습니다. 업체별로 보면 레노버 산하의 모토로라는 클램셸 폴더블폰 레이저 시리즈로 약진해 연간 성장률이 무려 1260 에 이르렀습니다. 아너 비보 샤오미 도 강한 성장세를 드러냈습니다. 반면 점유율이 줄어든 업체는 삼성전자 와 오포 뿐이었습니다.
중국 폴더블폰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9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강차 효능과 만드는 방법까지 알아보기 중국 소비자들이 플립형보다 폴드형을 선호하게 되면서 폴드형폰이 전체 폴더블폰 시장의 확대를 이끌었습니다. 북미 폴더블폰 시장 또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3 커졌으나 중국과 달리 플립형 제품이 여전히 대세였습니다. 북미 시장에서는 모토로라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으며 삼성전자가 2위 원플러스가 3위였습니다. 삼성은 2019년 세계 최초로 폴더블폰을 내놓았습니다. 이후 삼성의 시장 점유율은 60~70 에 달했으나 최근 삼성 제품을 베끼던 중국업체들의 맹추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은 특히 중국인들의 애국 소비 로 인해 중국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상황입니다. 중국에서는 아이폰도 맥을 못 추고 있습니다.
과거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였던 아이폰은 4위로 내려앉았습니다. IDC는 올해 1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중국의 아너가 17. 1 로 1위를 차지했으며 그다음으로는 화웨이 오포 애플 순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삼성은 오는 7월10일 차세대 폴더블폰인 갤럭시Z플립6폴드6를 프랑스 파리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갤럭시Z플립6폴드6는 새로운 UTG 를 도입해 액정 내구성을 강화하고 카메라 성능도 개선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음주운전 입증 위해 음주량 파악 총력사건 은폐 핵심 증거 아이폰金 협조 거부경찰에게 주어진 10일송치 못할 경우 석방 경찰이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에 대한 강도 높은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찰은 구속 기한이 만료되는 다음달 3일까지 약 열흘간 김씨의 사고 전 음주량과 사건 은폐 의혹에 얼마나 개입했는지 입증할 예정입니다.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영장실질심사를 마친 후 호송차로 향하고 있습니다.
2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 위반 도료고통법 위반 범인도피 방조 등 혐의를 받는 김씨에 대한 구속 후 첫 소환 조사 등을 진행하는 등 강도 높은 조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찰에게 남아 있는 과제는 크게 두 가지다. 우선 김씨의 정확한 음주량을 파악해 음주운전 혐의를 입증해야 합니다. 김씨의 도피로 음주측정에 실패한 경찰은 위드마크 공식을 통해 김씨의 음주운전 혐의를 소명할 예정입니다. 위드마크 공식은 김씨의 체중 사고 전 음주량 등을 종합 역산해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를 파악하는 공식입니다. 김씨 측은 사고 당일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많이 마시지 않았다며 술을 녹차에 섞어 10잔 정도 마셨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경찰은 유흥업소에서만 혼자 최소 3병 이상 마셨다는 증언 등을 확보하는 등 음주운전 입증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김씨의 음주량을 객관적으로 확정할 수 있을 때 정확히 계산해 음주운전 혐의를 적용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두 번째 과제는 사고 후 사건 은폐에 김씨가 얼마큼 개입했는지 입증하는 것입니다. 김씨 측은 김씨가 사고 당시 공황 증상으로 인해 올바른 사고 수습을 하지 못했으며 소속사 대표 지시로 사고 은폐가 이뤄졌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김씨가 사고 직후 차에서 내렸다가 다시 탄 뒤 약 10초동안 머물렀다 현장을 떠난 영상을 확보했는데 이 당시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를 제거한 것인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사건 은폐 의혹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핵심 증거는 김씨의 휴대전화다. 휴대전화는 현재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가 모두 사라진 상태에서 김씨의 개입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수단입니다. 경찰은 김씨의 아이폰 3대를 압수했지만 김씨 측은 사생활 보호 등을 이유로 비밀번호에 대해 함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수사 단계에서 구속 기한이 만료되는 다음달 3일까지 이 같은 김씨의 혐의를 입증할 계획입니다. 만약 다음달 3일까지의 검찰로 송치하지 못한다면 김씨는 석방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61번길 99 (삼패동 246-1)
전화번호 : 031-572-4567 모바일 : 010-4176-4454 팩스번호 : 031-572-4040
사업자등록번호 : 655-05-02098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530-367258 김성진 (성진 책표지)
상호명 : 성진 책표지 대표 : 김성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진(book8717@naver.com)

COPYRIGHT(C) 성진 책표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