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유튜버보다 5만 인플루언서가 낫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5-26 19:19 조회19회 댓글0건본문
최소 41만원 수준갤럭시 워치6 보다 비쌀 듯 삼성전자의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이 40만원대 가격대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갤럭시 링 실버 26일 해외 IT 전문매체들은 갤럭시 링 가격이 300~350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는 갤럭시 워치6 가격 보다 높은 수준입니다. 삼성전자는 7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에서 갤럭시 Z 플립6 갤럭시 Z 폴드6와 함께 공개할 예정입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2024 파리 올림픽 개막과 연계해 신제품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삼성전자가 처음으로 선보인 반지형 제품인 갤럭시 링은 반지 안쪽 손가락을 감싸는 부분에 다양한 센서를 부착해 수면 추적 심박수 센서 산소 포화도 등의 건강 정보 추적이 가능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4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덜한 반지형태의 폼팩터로 특히 수면 시 건강 데이터 측정에 특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링은 블랙골드실버 3가지 색상 총 9개의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링 출시를 앞두고 수요를 조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외 IT 전문매체들은 삼성전자가 연간 40만~50만대의 갤럭시 링을 생산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피어엑스 운영사 SBXGBNK와 네이밍 스폰서십게임단 BNK 달고 경기부산 이스포츠 게임단 피어엑스 가 BNK금융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 BNK 피어엑스 로 거듭난다. 피어엑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진정한 부산 팀으로 변신에 나설 계획입니다. 콘텐츠AI 솔루션 기업 포바이포의 이스포츠 자회사이자 피어엑스를 운영하는 SBXG는 BNK금융그룹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스폰서십을 계기로 SBXG가 운영 중인 이스포츠 구단 피어엑스 산하 모든 팀은 오는 6월부터 BNK 피어엑스로 불리게 됩니다. 더불어 BNK금융그룹 로고와 사명이 선수 유니폼을 비롯해 경기장 설치물 구단 제작물 등 다양한 곳에 메인으로 노출될 예정입니다. 지역 은행과 이스포츠게임단이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이번이 최초 사례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리그부터 카트라이더 레인보우 식스 시즈 등 세계적 리그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이스포츠 구단 피어엑스는 2021년 7월 부산과 협약을 맺고 야구 축구 농구에 이어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이스포츠 구단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구기자 효능과 다양한 요리 방법 알아보기 이번 네이밍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SBXG와 인연을 맺게 된 BNK금융그룹은 부산 경남 지역 대표 금융기업으로 BNK부산은행 경남은행을 비롯해 캐피탈 벤처투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NK금융지주 그룹브랜드부문장 안수일 상무는 부산의 대표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하는 것이 우리의 중요한 책무라고 생각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BXG 임정현 CEO는 BNK금융그룹과 함께 하게 되어 SBXG로서도 대단히 큰 영광이라며 의미 있는 스폰서십을 체결한 만큼 이스포츠를 통한 열기로 부산이 들썩일 수 있도록 피어엑스가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민 친화적인 구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피어엑스 운영사인 SBXG는 지난 19일 부산 거점 항공사인 에어부산과 파트너십도 체결했습니다.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에어부산은 피어엑스 선수단은 물론 SBXG 임직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지원과 제휴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SBXG는 피어엑스 선수단 유니폼에 에어부산 로고를 부착하는 등 각종 홍보마케팅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 중입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3월 인플루언서 204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이 중 이름난 인플루언서는 없었습니다. 모두 팔로어 10만 명 미만의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결과는 의외였습니다. 팔로어 대비 반응률이 2 를 넘는 대박이 나왔습니다. LG생활건강 측은 수십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대형 인플루언서도 반응률이 1 를 밑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주목할 만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국내 기업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 중심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팔로어가 몇 명이냐에 따라 소위 급이 나뉜다. 팔로어 1만~10만 명은 마이크로 1000~1만 명은 나노로 분류합니다.
팔로어 10만 명을 넘는 매크로 메가 인플루언서는 업계에서 준 연예인으로 통합니다. 그동안 대기업의 마케팅 협업 대상은 매크로메가 인플루언서였습니다. 많은 팔로어를 보유할수록 마케팅 효과가 높을 것으로 봤기 때문입니다. 기업들이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를 눈여겨보기 시작한 것은 최근 들어서다. 명확한 타깃층에 영향력을 쏟아붓는 식의 전략이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를 기용하는 사례가 부쩍 늘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는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팔로어와 유대감이 강한 게 특징이라며 팔로어 수가 상대적으로 적지만 영향력이 높아 구매 성사율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가성비 가 높은 것도 이들의 장점으로 꼽힙니다. 매크로메가 인플루언서는 대부분 다중채널네트워크 소속으로 몸값이 평균 3000만~5000만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100만~300만원 선에 계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링 실버 26일 해외 IT 전문매체들은 갤럭시 링 가격이 300~350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는 갤럭시 워치6 가격 보다 높은 수준입니다. 삼성전자는 7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에서 갤럭시 Z 플립6 갤럭시 Z 폴드6와 함께 공개할 예정입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2024 파리 올림픽 개막과 연계해 신제품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삼성전자가 처음으로 선보인 반지형 제품인 갤럭시 링은 반지 안쪽 손가락을 감싸는 부분에 다양한 센서를 부착해 수면 추적 심박수 센서 산소 포화도 등의 건강 정보 추적이 가능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4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덜한 반지형태의 폼팩터로 특히 수면 시 건강 데이터 측정에 특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링은 블랙골드실버 3가지 색상 총 9개의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링 출시를 앞두고 수요를 조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외 IT 전문매체들은 삼성전자가 연간 40만~50만대의 갤럭시 링을 생산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피어엑스 운영사 SBXGBNK와 네이밍 스폰서십게임단 BNK 달고 경기부산 이스포츠 게임단 피어엑스 가 BNK금융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 BNK 피어엑스 로 거듭난다. 피어엑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진정한 부산 팀으로 변신에 나설 계획입니다. 콘텐츠AI 솔루션 기업 포바이포의 이스포츠 자회사이자 피어엑스를 운영하는 SBXG는 BNK금융그룹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스폰서십을 계기로 SBXG가 운영 중인 이스포츠 구단 피어엑스 산하 모든 팀은 오는 6월부터 BNK 피어엑스로 불리게 됩니다. 더불어 BNK금융그룹 로고와 사명이 선수 유니폼을 비롯해 경기장 설치물 구단 제작물 등 다양한 곳에 메인으로 노출될 예정입니다. 지역 은행과 이스포츠게임단이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이번이 최초 사례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리그부터 카트라이더 레인보우 식스 시즈 등 세계적 리그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이스포츠 구단 피어엑스는 2021년 7월 부산과 협약을 맺고 야구 축구 농구에 이어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이스포츠 구단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구기자 효능과 다양한 요리 방법 알아보기 이번 네이밍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SBXG와 인연을 맺게 된 BNK금융그룹은 부산 경남 지역 대표 금융기업으로 BNK부산은행 경남은행을 비롯해 캐피탈 벤처투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NK금융지주 그룹브랜드부문장 안수일 상무는 부산의 대표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하는 것이 우리의 중요한 책무라고 생각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BXG 임정현 CEO는 BNK금융그룹과 함께 하게 되어 SBXG로서도 대단히 큰 영광이라며 의미 있는 스폰서십을 체결한 만큼 이스포츠를 통한 열기로 부산이 들썩일 수 있도록 피어엑스가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민 친화적인 구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피어엑스 운영사인 SBXG는 지난 19일 부산 거점 항공사인 에어부산과 파트너십도 체결했습니다.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에어부산은 피어엑스 선수단은 물론 SBXG 임직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지원과 제휴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SBXG는 피어엑스 선수단 유니폼에 에어부산 로고를 부착하는 등 각종 홍보마케팅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 중입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3월 인플루언서 204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이 중 이름난 인플루언서는 없었습니다. 모두 팔로어 10만 명 미만의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결과는 의외였습니다. 팔로어 대비 반응률이 2 를 넘는 대박이 나왔습니다. LG생활건강 측은 수십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대형 인플루언서도 반응률이 1 를 밑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주목할 만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국내 기업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 중심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팔로어가 몇 명이냐에 따라 소위 급이 나뉜다. 팔로어 1만~10만 명은 마이크로 1000~1만 명은 나노로 분류합니다.
팔로어 10만 명을 넘는 매크로 메가 인플루언서는 업계에서 준 연예인으로 통합니다. 그동안 대기업의 마케팅 협업 대상은 매크로메가 인플루언서였습니다. 많은 팔로어를 보유할수록 마케팅 효과가 높을 것으로 봤기 때문입니다. 기업들이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를 눈여겨보기 시작한 것은 최근 들어서다. 명확한 타깃층에 영향력을 쏟아붓는 식의 전략이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를 기용하는 사례가 부쩍 늘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는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팔로어와 유대감이 강한 게 특징이라며 팔로어 수가 상대적으로 적지만 영향력이 높아 구매 성사율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가성비 가 높은 것도 이들의 장점으로 꼽힙니다. 매크로메가 인플루언서는 대부분 다중채널네트워크 소속으로 몸값이 평균 3000만~5000만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100만~300만원 선에 계약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