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서 역주행 차 안에는 전선 가득수상한 차량 정체는 도통 모르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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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6-08 17:20 조회12회 댓글0건본문
M1 칩 이상 탑재된 기기로 사용 제한애플이 자체 인공지능 시스템을 공개하면서 AI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
7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애플이 내주 AI 전략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새로운 AI 시스템은 애플 인텔리전스 라고 불릴 예정입니다. 애플 인텔리전스에는 새로운 버전의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 운영 체제에 적용됩니다. 애플은 오는 10일 개막하는 연례 세계 개발자 회의 에서 AI 전략의 하나로 플랫폼과 앱 전반에 걸친 AI 기능의 테스트 버전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아울러 오픈AI의 챗GPT와 같은 챗봇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애플은 이미지나 동영상 생성과 같은 눈길을 잡는 기능보다 앱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는 AI 기반 요약과 답변 제안 음성 비서 시리 의 업그레이드 등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애플은 AI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A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에 오픈AI의 자체 기술과 AI 도구를 탑재하게 됩니다. 특정 작업을 온디바이스 혹은 클라우드 서버로 보낼 지에 대해서는 알고리즘을 통해 판단합니다.
기기 자체 내에서 처리하는 온디바이스는 반응 속도가 빠르고 개인정보 문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아울러 애플은 보안 강화를 위해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필을 만들지 않는다. 자신의 정보가 판매되거나 누군가에 의해 읽히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이번 AI 신기능을 아이패드나 맥 에서 이용하기 위해선. M1 칩 이상이 탑재된 기기가 필요합니다. 아이폰은 아이폰 15 프로나 올해 출시 예정인 아이폰16 시리즈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부가 하이패스가 없는 차량도 하이패스를 통과해 정상적으로 요금을 받을 수 있게하는 번호판 인식방법 스마트롤링 시범사업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여전히 하이패스를 부착하지 않은 차량이 많아 이런 차량들이 현장결제를 위해 멈춰서다보면 교통정체가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천안 센트럴포레 영무예다음 톨게이트가 가까워지며 하이패스를 장착한 차량과 그렇지 않은 차량들이 차선을 급하게 바꾸느라 도로상황이 혼란해지는 문제도 있죠. 이에 국토교통부는 지난달 28일부터 1년간 번호판 인식 시범사업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하이패스가 처음 도입되던 시점과 비교하면 기술력의 발전이 정말 크게 느껴지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려는 판결은 하이패스 도입시기에 이를 테스트하며 벌어졌던 황당한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서 역주행후진경쟁사 차량과 속도 맞춰지난 2008년 수원지방법원의 선고 는 한국도로공사가 하이패스 시스템의 사업자 선정을 위해 현장테스트를 하던 중 벌어진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사건의 피고인들은 입찰업체 중 하나였던 삼성SDS 직원들인데요.
이들은 경쟁업체 시스템을 실제 도로에서 테스트하던 때 인근 고속도로에서 테스트 차량과 같은 속도로 평행주행을 하다가 발각됐다고 합니다. 경쟁업체는 자체실험 떄와 달리 테스트 결과가 안좋게 나오자 의심을 품고 있었고 망원경으로 주변을 둘러보다 이상한 차량을 발견하게 됐는데요. 이 차량은 역주행과 후진을 일삼고 고속도로임에도 테스트 차량과 속력을 맞춰 시속 60km로 달리는 등 수상한 행동을 반복했습니다. 경쟁업체 직원들은 이 차량을 쫓아가 길을 물어보려는 것처럼 접근했는데 피고인들은 차량 내부를 들킬 것 같자 갑자기 차량을 몰아 달아났다고 합니다. 잠시 살펴본 차량 안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전선들이 연결돼있었다고 하구요. 삼성SDS 직원들은 추후 조사에서 엔지니어의 호기심으로 테스트 장을 두어 번 지나쳐간 것일 뿐이라고 무죄를 주장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수원지법은 이들에게 징역 2년을 선고했습니다.
수원지법은 피고인들은 경쟁업체를 탈락시키기 위해 방해전파를 발사했고 이는 업무방해죄 중 가장 죄질이 나쁜데도 피고인들은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고 오히려 무죄를 주장하고 있어 엄중하게 처벌함이 마땅하다고 판시했습니다. 도로교통법 모르겠으면은 손해보험협회의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인정기준분쟁심의 사례와 법원 판례를 바탕으로 흥미로우면서 전문적인 교통사고 해설을 전합니다. 과실비율을 명쾌히 내놓을 수는 없지만 여러분의 운전생활에 도움이 될 지식을 담겠습니다. 구독자분들이 교통법규를 몰라서 위반하는 일이 사라질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의 기자페이지와 연재물 구독 버튼을 누르시면 손쉽게 건강한 운전습관을 기르실 수 있습니다.
7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애플이 내주 AI 전략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새로운 AI 시스템은 애플 인텔리전스 라고 불릴 예정입니다. 애플 인텔리전스에는 새로운 버전의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 운영 체제에 적용됩니다. 애플은 오는 10일 개막하는 연례 세계 개발자 회의 에서 AI 전략의 하나로 플랫폼과 앱 전반에 걸친 AI 기능의 테스트 버전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아울러 오픈AI의 챗GPT와 같은 챗봇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애플은 이미지나 동영상 생성과 같은 눈길을 잡는 기능보다 앱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는 AI 기반 요약과 답변 제안 음성 비서 시리 의 업그레이드 등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애플은 AI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A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에 오픈AI의 자체 기술과 AI 도구를 탑재하게 됩니다. 특정 작업을 온디바이스 혹은 클라우드 서버로 보낼 지에 대해서는 알고리즘을 통해 판단합니다.
기기 자체 내에서 처리하는 온디바이스는 반응 속도가 빠르고 개인정보 문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아울러 애플은 보안 강화를 위해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필을 만들지 않는다. 자신의 정보가 판매되거나 누군가에 의해 읽히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이번 AI 신기능을 아이패드나 맥 에서 이용하기 위해선. M1 칩 이상이 탑재된 기기가 필요합니다. 아이폰은 아이폰 15 프로나 올해 출시 예정인 아이폰16 시리즈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부가 하이패스가 없는 차량도 하이패스를 통과해 정상적으로 요금을 받을 수 있게하는 번호판 인식방법 스마트롤링 시범사업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여전히 하이패스를 부착하지 않은 차량이 많아 이런 차량들이 현장결제를 위해 멈춰서다보면 교통정체가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천안 센트럴포레 영무예다음 톨게이트가 가까워지며 하이패스를 장착한 차량과 그렇지 않은 차량들이 차선을 급하게 바꾸느라 도로상황이 혼란해지는 문제도 있죠. 이에 국토교통부는 지난달 28일부터 1년간 번호판 인식 시범사업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하이패스가 처음 도입되던 시점과 비교하면 기술력의 발전이 정말 크게 느껴지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려는 판결은 하이패스 도입시기에 이를 테스트하며 벌어졌던 황당한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서 역주행후진경쟁사 차량과 속도 맞춰지난 2008년 수원지방법원의 선고 는 한국도로공사가 하이패스 시스템의 사업자 선정을 위해 현장테스트를 하던 중 벌어진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사건의 피고인들은 입찰업체 중 하나였던 삼성SDS 직원들인데요.
이들은 경쟁업체 시스템을 실제 도로에서 테스트하던 때 인근 고속도로에서 테스트 차량과 같은 속도로 평행주행을 하다가 발각됐다고 합니다. 경쟁업체는 자체실험 떄와 달리 테스트 결과가 안좋게 나오자 의심을 품고 있었고 망원경으로 주변을 둘러보다 이상한 차량을 발견하게 됐는데요. 이 차량은 역주행과 후진을 일삼고 고속도로임에도 테스트 차량과 속력을 맞춰 시속 60km로 달리는 등 수상한 행동을 반복했습니다. 경쟁업체 직원들은 이 차량을 쫓아가 길을 물어보려는 것처럼 접근했는데 피고인들은 차량 내부를 들킬 것 같자 갑자기 차량을 몰아 달아났다고 합니다. 잠시 살펴본 차량 안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전선들이 연결돼있었다고 하구요. 삼성SDS 직원들은 추후 조사에서 엔지니어의 호기심으로 테스트 장을 두어 번 지나쳐간 것일 뿐이라고 무죄를 주장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수원지법은 이들에게 징역 2년을 선고했습니다.
수원지법은 피고인들은 경쟁업체를 탈락시키기 위해 방해전파를 발사했고 이는 업무방해죄 중 가장 죄질이 나쁜데도 피고인들은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고 오히려 무죄를 주장하고 있어 엄중하게 처벌함이 마땅하다고 판시했습니다. 도로교통법 모르겠으면은 손해보험협회의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인정기준분쟁심의 사례와 법원 판례를 바탕으로 흥미로우면서 전문적인 교통사고 해설을 전합니다. 과실비율을 명쾌히 내놓을 수는 없지만 여러분의 운전생활에 도움이 될 지식을 담겠습니다. 구독자분들이 교통법규를 몰라서 위반하는 일이 사라질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의 기자페이지와 연재물 구독 버튼을 누르시면 손쉽게 건강한 운전습관을 기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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