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에 축구 장 56개 면적 인공어초 설치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옹진에 축구 장 56개 면적 인공어초 설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10-18 02:21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갤럭시 코앞까지 추격한 아이폰 3분기 스마트폰 점유율 같아 프리미엄 이어 보급형폰도 치열지난달 아이폰16 시리즈를 출시한 애플이 삼성을 코앞까지 추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6에 새로 삽입된 카메라 버튼이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면서 올해 4분기부터 판매량 증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내년 초 내놓을 예정인 보급형 제품 아이폰SE4도 업계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입지가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이에 삼성전자는 야심작인 갤럭시Z폴드스페셜에디션 출시 소식을 밝히며 아이폰 공세에 맞불을 놨다. 삼성전자는 17일 자사 뉴스룸에 10월 21일 새로운 갤럭시가 공개됩니다는 제목으로 갤럭시Z폴드SE 출시 예고 영상을 올렸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21일 삼성닷컴에 이 제품의 이미지와 상세 스펙 등을 공개하고 25일 출시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외신 등에 따르면 갤럭시Z폴드SE 두께는 접었을 때 약 10. 6㎜ 펼쳤을 때 4.
9㎜로 예상됩니다. 내부 디스플레이 크기는 8인치 외부 디스플레이는 6. 5인치로 갤럭시Z폴드6보다 넓어질 전망입니다. 갤럭시Z폴드SE 출시는 갤럭시Z폴드6을 내놓은 지 3개월 만입니다. 삼성전자가 급하게 신제품을 내놓은 이유는 맹추격하는 애플에 맞서기 위해서다. 시장조사업체 카날리스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3분기 전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의 를 차지하며 1위 자리를 지켰지만 애플 점유율도 로 집계됐습니다. 삼성전자가 소수점의 근소한 차이로 애플을 앞선 것입니다.
올해 3분기 점유율에서 삼성전자와 애플 간 차이는 전년 동기 대비 확연히 좁혀졌습니다. 카날리스는 애플이 역대 최대 3분기 판매량을 달성하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했다고 분석했습니다. 특히 이번 3분기는 코로나19 기간 판매됐던 기기의 교체 주기와 맞물렸고 이는 북미유럽 지역에서의 아이폰 판매량 증가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내년 상반기에는 애플의 판매량 증가에 도움이 될 요소가 다수 존재합니다. 애플의 인공지능 시스템인 애플 인텔리전스가 안정화되고 추가 언어가 지원되면서 아이폰16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내년 초 출시될 애플의 보급형 아이폰SE4가 내년 스마트폰 시장에서 태풍의 핵이 될 것이란 관측이 지배적입니다. 아이폰SE4는 인구가 많은 인도 같은 신흥 국가에서 구형 아이폰 모델과 함께 판매량 증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프리미엄 시장에서 군림하던 아이폰이 저가 시장까지 눈독을 들이는 건 분명 갤럭시에게 위협이 되는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해양생물 거주지 물고기 아파트인천시는 풍요로운 수산자원 조성을 위해 시비 16억4000만원을 들여 옹진군 대청소청 덕적 자월 연안해역 40㏊ 에 인공어초 474개를 설치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인공어초는 해양생물의 산란서식장 조성을 위해 콘크리트 등으로 만든 인공 구조물입니다. 이른바 물고기 아파트라고 불립니다. 인공어초는 바닷속에 들어가면 표면에 해조류 등이 붙으면서 해양생물의 거주지로 탈바꿈합니다. 시는 지난 1973년부터 인공어초 사업을 추진 중입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파크포레 지난해까지 1만2333㏊ 규모 의 인공어초 어장을 조성했습니다.
시는 대청소청 덕적 자월 연안해역에 인공어초 설치가 마무리되면 한국수산자원공단과 협약을 통해 어초어장관리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어초어장 기능성 분석 인공어초 설치상태 조사 인공어초 내 폐기물 처리 등 인공어초 기능 유지를 위한 사후관리를 이어간다. 지난해 이뤄진 어초어장 기능성 분석에서는 인공어초를 설치한 해역의 어획 효과가 설치하지 않은 해역보다 3. 배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시는 또 사전사후 영향조사를 추진해 대상 해역 현황 수산 자원량 및 해양환경 변화 등을 조사하고 인공어초 사업이 해양환경에 미치는 영향 수산자원 조성 효과 등을 확인해 향후 추진 방안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오국현 시 수산과장은 인공어초 사업은 기후변화 해양개발 등으로 부족해진 양질의 보금자리를 해양생물에게 제공해 수산자원 증가 및 어업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역별 적지조사 등을 거쳐 인공어초를 설치해 수산자원이 풍요로운 인천 앞바다를 조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61번길 99 (삼패동 246-1)
전화번호 : 031-572-4567 모바일 : 010-4176-4454 팩스번호 : 031-572-4040
사업자등록번호 : 655-05-02098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530-367258 김성진 (성진 책표지)
상호명 : 성진 책표지 대표 : 김성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진(book8717@naver.com)

COPYRIGHT(C) 성진 책표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