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신 르엉 끄엉 선출 베트남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0-21 22:18 조회3회 댓글0건본문
베트남, '국가서열 2위'국가주석에 군 출신 르엉 끄엉 선출 베트남이 국가 서열 2위인국가주석직에 군 장성인 르엉 끄엉 공산당 상임서기를 선임했다.
베트남이 육군 대장 출신의 르엉 끄엉(67)을 '국가 서열 2위'인국가주석에 선임했다.
21일(현지시간) 주요 외신에 따르면 베트남 국회는 이날 르엉 육군 대장을 출석의원 440명의 만장일치로 새국가주석으로 선출했다.
르엉 신임 주석은 취임식에서 "조국·국민·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 헌법에 절대적으로.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은 푸틴 대통령이 지난 3월 5연임에 성공한 이후 올해 들어서만 세 번째 정상회담을 가지며 긴밀한 관계를 과시할 전망이다.
중국은 지난 13일부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주장으로 공개된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에 대해 원론적 입장을 보이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고.
이 때문에 서방 국가를 중심으로 그가 시진핑 중국국가주석처럼 ‘1인 통치 체제’를 강화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왔다.
하지만 베트남은 권력 분점 노선을 이어가기는 선택을 했다.
이번 끄엉 주석 임명이 베트남 정치에 안정성을 가져올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싱가포르 싱크탱크 ISEAS 유소프 이샤크.
베트남이 '국가 서열 2위'국가주석직에 르엉 끄엉(67) 육군 대장을 선임했다.
21일(현지시간) 로이터·AP·AFP 통신과 현지 매체 VN익스프레스 등에 따르면 베트남 국회는 베트남 공산당 정치국원인 끄엉 대장을 출석 의원 440명의 만장일치로 새 주석으로 선출했다.
르엉 끄엉 베트남 신임국가주석[사진=로이터.
베트남 공산당이 르엉 끄엉(67) 육군 대장을 국가 서열 2위국가주석직에 선임한다고 21일(현지시간) 밝혔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베트남 국회는 의원 440명의 만장일치로 끄엉을 새 주석으로 선출했다고 발표했다.
끄엉 신임 주석은 연설에서 국방력을 강화하고 독립적이고 다각적인 외교 정칙을 추진하겠다고.
베트남 신임국가주석으로르엉 끄엉(67) 육군 대장이 선임됐다.
21일(현지시간) 로이터·AP·AFP 통신 및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르엉 끄엉 신임국가주석은 국회 출석 의원440명의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끄엉 신임 주석은 베트남 북부 푸토성 출신이다.
1975년 군에 입대해 육군 대장까지 올랐다.
베트남 국회가 국가 서열 2위에 해당하는국가주석으로 르엉 끄엉 육군 대장을 선출했다.
21일 여러 통신사와 현지 매체에 따르면, 베트남 공산당 정치국원인 끄엉 대장은 출석 의원 440명 만장일치로 뽑혔다.
끄엉 주석은 취임식에서 헌법에 대한 충성을 맹세하며 국가와 인민의 맡은 바 임무를 완수하겠다고.
강화를 막기 어려워져 지금 중국의 입장이 굉장히 불편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2일 러시아 카잔에서 열리는 ‘브릭스(BRICS: 브라질·러시아·인도·중국·남아공 등 신흥 경제 5개국) 정상회의’를 계기로 시진핑 중국국가주석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정상회담을 갖고 관련 논의를 할지도 주목된다.
베트남 군을 대표하는 르엉 끄엉 대장(67)이 국가 서열 2위인국가주석자리에 선임됐다.
21일(현지시간) AP통신과 현지 매체 VN익스프레스 등에 따르면 베트남 국회는 이날 출석 의원 440명 만장일치로 베트남 공산당 정치국원인 르엉 끄엉 대장을 새 주석으로 선출했다.
주석은 상징적 역할이 크지만, 국가 서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