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 제한적임에도 교통 인프라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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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4-11-29 07:05 조회3회 댓글0건본문
충남 새롭게 뜨는내포신도시 서해선효과가 아직 제한적임에도 교통 인프라 개선에 따른 기대는 커지고 있다.
공공기관과 유관기관이 늘어나면서 일자리가 늘고 있지만 수도권 접근성이 아쉬웠던 내포신도시가 수혜지로 꼽힌다.
교통 인프라 개선 후 일자리와 교통 인프라를 두루 갖추게 됐다는 평가다.
서해선복선전철(송산~홍성)을 비롯해 장항선 복선전철(신창~홍성), 서부내륙고속도로 등의 개통이 올해 예정돼 있어 향후 다양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e편한세상내포퍼스트드림은 다양한 개발 호재에 따른 수혜도 갖췄다.
단지가 들어서는내포신도시에는 ‘미래신산업 국가산업단지’가.
도가 베이밸리 초광역 교통망으로 꼽고 있는 사업은 △서해선-경부선 KTX 연결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GTX-C 연장 △대산-당진 고속도로 △제2서해대교.
태안-안성 고속도로는 94.
8㎞ 규모로,내포-천안을 포함하며내포신도시와 베이밸리 간 연결성 강화가 기대된다.
투입 사업비는 2조 7800억 원이며, 민자.
아산만 순환철도 개통을 11년 앞당긴 경험을 바탕으로,서해선-경부선 KTX 연결,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GTX-C 연장, 대산-당진 고속도로, 제2서해대교.
태안-안성 고속도로는 94.
8km 규모로,내포-천안을 포함하며,내포신도시와 베이밸리 간의 연결성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총 사업비는 2조 7800억 원이며.
도가 베이밸리 초광역 교통망으로 꼽고 있는 사업은 △서해선-경부선 KTX 연결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GTX-C 연장 △대산-당진 고속도로.
태안-안성 고속도로는 94.
8㎞ 규모로,내포-천안을 포함하며내포신도시와 베이밸리 간 연결성 강화가 기대된다.
베이밸리의 항공 교통 거점이 될 서산공항은 2028년.
그러나서해선, 포승평택선, 경부선, 장항선 신창∼홍성 간 전철이 연결되는 점에 착안, 기존 노선을 활용한 연결을 정부에 역제안해 이번 개통을.
태안-안성 고속도로는 94.
8㎞ 규모로,내포-천안을 포함하며내포신도시와 베이밸리 간 연결성 강화가 기대된다.
투입 사업비는 2조 7800억 원이며, 민자.
도가 베이밸리 초광역 교통망으로 꼽고 있는 사업은서해선-경부선 KTX 연결,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GTX-C 연장, 대산-당진 고속도로, 제2서해대교, 태안.
태안-안성 고속도로는 94.
8㎞ 규모로,내포-천안을 포함하며내포신도시와 베이밸리 간 연결성 강화가 기대된다.
투입 사업비는 2조7800억원이며, 민자.
도가 베이밸리 초광역 교통망으로 꼽고 있는 사업은 △서해선-경부선 KTX 연결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GTX-C 연장 △대산-당진 고속도로.
태안-안성 고속도로는 94.
8㎞ 규모로,내포-천안을 포함하며내포신도시와 베이밸리 간 연결성 강화가 기대된다.
투입 사업비는 2조 7800억 원이며, 민자 사업으로.
서해선-경부선 KTX 예타 결과 '주목' 베이밸리 권역→서울까지 '30분' 주파 기대 도가 베이밸리 초광역 교통망으로 꼽는 사업은 ▲서해선-경부선 KTX 연결.
태안-안성 고속도로는 94.
8㎞ 규모로,내포-천안을 포함하며내포신도시와 베이밸리 간 연결성 강화가 기대된다.
투입 사업비는 2조 7800억 원으로, 민자.
충남도가 21일 아산 인주역에서 아산만 순환철도 조기 완공 기념행사를 개최하며 베이밸리 초광역 교통망.
도는서해선과 포승∼평택선, 경부선, 장항선, 신창∼홍성 간 전철이 연결되는 점에 착안, 기존 노선을 연결하는 방안을 정부에 제안해 아산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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