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을 선포했다는 주장을 배척했습니다.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엄을 선포했다는 주장을 배척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10 05:04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앵커] 헌법재판소는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심판 결정문에서, 윤 전 대통령 측이부정선거의혹 해소를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는 주장을 배척했습니다.


선관위의 독립이 왜 중요한지 강조하기 위해 60여 년 전 이승만 자유당 정권 시절의 '3·15부정선거' 사례.


투개표사무원, 정당·후보자가 추천한 10만여명의 투개표 참관인이 모든 투개표 절차를 감시한다며 "일각에서 주장하는 것과 같은부정선거는 발생할 수 없다.


사소한 실수나 착오가 발생할 수 있지만 그것이부정선거로 이어질 수는 없다"고 말했다.


이틀 앞두고 전국 단위로 치러진 4.


2 재·보궐선거에서 야권 후보들이 대거 승리하면서 보수 지지층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부정선거' 의혹을 끄집어 냈다.


지난 2일 개표 초기인 오후 9시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디씨인사이드의 '국민의힘 갤러리'에선 '부산교육감.


영등포구 영등포 다목적배드민턴체육관에 차려진 개표소에서 개표사무원들이 투표지를 투표지 분류기에 넣고 있다.


” 헌법재판소는 4일부정선거의혹 등을.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계엄 이후 최근까지 4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나라는 진영 간의 극심한 갈등이부정선거주장과 맞물려 큰 정치적 혼란을 겪었다"며 "수많은부정선거소송이 대법원에서 근거 없다고 밝혀졌음에도 계속되는 이런 주장.


종합상황실 내에 중앙선관위 직원들로 구성된부정선거의혹 제기 등 외부 대응 전담반을 설치했다.


전담반은 일각에서 제기되는부정선거의혹에 대해 사실관계를 바로잡고 정확한선거정보를 제공하는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https://decu.kr/


앞서 중앙선관위는 윤 전 대통령이 12.


선거에도 후보자측 참관인이 투표 현장을 참관해왔는데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관하게 해 투명성을 강화한다는 것이다.


선관위는부정선거음모론이 제기되자 이미 수검표, 사전투표함 보관장소 CCTV 24시간 공개를 해왔는데 더욱 강화된 조치를 발표한 것이다.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계엄 이후 최근까지 4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나라는 진영 간의 극심한 갈등이부정선거주장과 맞물려 큰 정치적 혼란을 겪었다"며 "수많은부정선거소송이 대법원에서 근거 없다고 밝혀졌음에도 계속되는 이런 주장에.


노 위원장은 “그는 ”계엄 이후 최근까지 4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나라는 진영 간의 극심한 갈등이부정선거주장과 맞물려 큰 정치적 혼란을 겪었다“라며 ”수많은부정선거소송이 대법원에서 근거 없다고 밝혀졌음에도 계속되는 이런.


근거 없다고 밝혀졌음에도 계속되는 이런 주장에 안타까운 심정"이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일각에서 주장하는 것과 같은부정선거는 발생할 수 없다.


사소한 실수나 착오가 발생할 수 있지만 그것이부정선거로 이어질 수는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61번길 99 (삼패동 246-1)
전화번호 : 031-572-4567 모바일 : 010-4176-4454 팩스번호 : 031-572-4040
사업자등록번호 : 655-05-02098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530-367258 김성진 (성진 책표지)
상호명 : 성진 책표지 대표 : 김성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진(book8717@naver.com)

COPYRIGHT(C) 성진 책표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