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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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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4-19 16:19 조회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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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송주가 와인랩스 비노케슬 대한민국 주류대상 3개 부문 수상경북 경산시 소재의 주류제조업체 3개소가 2024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을 수상했습니다.
19일 경산시에 따르면 탁주 부문 농업회사법인 미송주가 경산대추막걸리 증류주 부문 와인랩스 디스틸 그레이프 한국와인 부문 와인랩스 애플멜로 달콤사과 농업회사법인 비노케슬 비노페스티바 로제 총 3개소 4개 브랜드가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국제 우수 미각상을 2번 수상한 미송주가의 경산대추막걸리는 경산대추 쌀 누룩을 삼양주로 빚어 은은한 대추향과 드라이한 맛이 특징입니다. 남천면 산전리에서 3대에 걸쳐 머루청수포도 등을 직접 생산하는 비노케슬 와이너리의 비노페스티바 로제는 산미와 당도의 밸런스가 적절히 어우러지는 와인입니다. 와인랩스의 증류주 디스틸 그레이프는 MBA 포도 증류원액을 대나무 숯으로 정제해 포도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동 업체의 애플멜로 달콤사과 와인은 야생화 벌꿀에 물 대신 신선한 사과즙을 첨가해 발효한 달콤한 벌꿀 와인입니다. 3개소 모두 경산시에서 생산되는 대추 포도 사과 쌀 등을 이용해 주류를 제조하는 업체로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게 된 계기도 됐습니다. 박길로 축산진흥과장은 점점 커지고 있는 프리미엄 전통주지역특산주 시장이 농산물 소비 촉진에 미치는 영향이 적지 않기 때문에 양조장 등 가공산업을 육성해 제값 받고 판매 걱정 없는 농업 실현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했습니다. 한편 올해 11회를 맞은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국내의 좋은 술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건전한 주류 문화 형성을 지원한다는 목표로 조선비즈가 2014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행사로 올해에는 2개 업체에서 1061개 브랜드 제품을 출품했습니다. 12년만에 공모 외화채 발행사업다각화R D시설투자 등에 활용LG전자가 12년 만의 외화 공모채 발행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1조원 이상의 자금 조달에 성공했습니다.
LG전자는 연구개발 와 시설투자 등에 활용한다는 계획입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글로벌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 달러채 수요예측을 거쳐 총 8억 달러 규모의 채권 발행을 확정했습니다. 3년 만기 5억 달러 5년 만기 3억 달러의 외화채를 발행합니다. LG전자는 수요예측에서 총 339개 기관으로부터 발행 예정액의 약 12배에 달하는 94억달러에 달하는 주문을 받았습니다. 가산금리 는 3년물과 5년물이 각각 동일 만기 미국 국채금리에 95bp 에 110bp를 더한 수준으로 정해졌습니다. 수요예측이 흥행하며 LG전자가 최초 제시한 금리인 3년물 135bp 5년물 150bp보다 각각 40bp 낮아졌습니다. 아울러 새로 발행되는 채권 불량에 지불하는 프리미엄인 뉴이슈어프리미엄 을 마이너스 로 끌어내려 -5bp를 달성했습니다. 최근 미국 금리인하 후퇴와 글로벌 변동성 확대 등에도 LG전자의 실적 호조와 견고한 재무 안정성이 글로벌 투자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것으로 풀이됩니다.
LG전자는 외화채 발행으로 조달한 자금을 지난해 발표한 2030 미래비전 달성을 위한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R D 시설투자 등 미래 경쟁력 강화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특히 5년물인 지속가능채권은 친환경 건물 등을 포함해 친환경소셜 프로젝트에 쓰인다. LG전자의 달러 공모 외화채 발행은 2007년 이후 17년만입니다. 공모 외화채 발행은 2012년 2억1500만달러 규모 스위스프랑 채권 발행 이후 12년 만입니다. 외화채 발행 규모로도 역대 최대 규모다. 이번 외화채 발행은 BNP파리바 씨티그룹 HSBC JP모건 산업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등이 주관했습니다. LG전자는 국제신용평가사 무디스와 스탠더드앤드푸어스 에서 각각 Baa2 와 BBB 신용등급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각장애인에 촉각 스티커 제공청각장애인 위한 수어 상담 확대삼성전자서비스가 모든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장애인 고객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9일 시각장애인 고객의 가전제품 사용 편의 향상을 위해 삼성 촉각 스티커 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삼성 촉각 스티커 는 삼성전자 모든 가전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자 스티커다. 대다수 시각장애인이 잔존 시력이 있는 저시력자임을 고려해 노란색 양각 아이콘 으로 고안했습니다. 저시력 고객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삼성 촉각 스티커는 4종류로 전원 작동 등 기능 안내 아이콘 0부터 9까지의 점자 숫자 세모 네모 원형 등 도형 아이콘 버튼 사이를 연결해 주는 안내 점과 선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촉각스티커가 필요한 고객은 컨택센터로 신청하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인 맞춤 상담 서비스 를 도입하기도 했습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갤럭시 TalkBack 시인성 향상 고대비 등 접근성 향상 기능의 설정 방법을 안내해 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해서는 수어 상담 서비스 도 확대하고 있습니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전담 통역사가 수어 상담을 제공한데 이어 서비스센터 키오스크에도 수어 안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지난달에는 장애인 고객도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접근성 품질인증 을 획득했습니다. 과학기술통신부가 장애인 고령자 등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우수 사이트를 인증해 주는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5년 인증 획득 후 업계에선 유일하게 10년 연속 인증을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올댓분양 송봉섭 대표는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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